본문 바로가기

캐주얼

#칼하트 포켓티 반팔 블랙

칼하트 포켓티 반팔 블랙 

 

 

 

 

안녕하세요 오시조하입니다 

 

오늘은 반팔티를 리뷰해볼 건데요!! 

 

요즘 날씨가 갈수록 더워지고 있습니다 

 

맨투맨으로는 안 되는 날씨가 온다고요!!

 

허억.. 전 여름이 싫어요 ㅋㅋㅋ 

 

하지만 밤에는 바람이 불어서 추우니까 

 

제가 딱 맞게 안에 입을 만한 반팔티를 

 

소개해 볼라 합니다 

 

 

반팔티 입고 아우터 입고 벗어뒀다가 

 

저녁쯤 되면 다시 아우터 입으면 

 

딱 맞게 옷을 입었다고 하겠죠?

 

바로 리뷰 하러 가겠습니다!

 

 

 

!

 

 

출저: 무신사닷컴( www.musinsa.com )

 

성별은 남자라고 돼있지만 여성분들도 

많이 입더라고요 

 

 

 

출저: 무신사닷컴( www.musinsa.com )

 

사이즈 4가지가 있는데요 

XL품절이네요 머지;;

 

 

출저: 무신사닷컴( www.musinsa.com )

 

출저: 무신사닷컴( www.musinsa.com )

 

이렇게 사이즈는 직접 재보시고 

사시는 걸 추천합니다 

참고로 XL는 치수가 안 나와있는데 

그냥 엄청 큽니다 ㅜㅜ

 

자신이 입는 치수에서 

한치수 작게 사야 됩니다 

안 그래도 박스티 형태이고 

기본적으로 크게 나와서 

저처럼 잘못 사시는 분이 없길 

바랄게요..

 

 

제가 모르고 XL를 시켰거든요 흑흑 

L 시켜도 컸을 텐데 말이죠

 

참고로 저는 183cm 70kg입니다

근데도 엄청 커요 참고해주세요.. 

 

쩝...

 

 

출저: 무신사닷컴( www.musinsa.com )

 

이렇게 색상도 여러 가지 있는데 

저는 블랙이 가장 무난하고 예쁜 거 같아요 

 

 

출저: 무신사닷컴( www.musinsa.com )

 

한눈에 봐도 커 보이죠?

음 그런데 저는 잘못 샀어요 ㅋㅋㅋㅋ

한눈에 안 봤나 봐요 

 

 

출저: 무신사닷컴( www.musinsa.com )

 

출저: 무신사닷컴( www.musinsa.com )

 

 

출저: 무신사닷컴( www.musinsa.com )

 

구매후기인데요 사이즈를 보시면 

59%가 크다고 했지만 

그래도 구매 만족도가 높아요 ㅎㅎ 

그래서 옷 사이즈만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오자 마자 엄청 좋아했지만 

XL인걸 보고 멘붕 ㅋㅋㅋㅋ

 

 

 

으악 주름;;

근데 한눈에 봐도 엄청 크네요 

 

 

오옹 그래도 이쁘다 :)

 

 

 

ㅋㅋㅋㅋㅋㅋ

원피스야 뭐야 젠장..

 

 

답이 없네요 ㅋㅋㅋ 

교환이나 환불하고는 싶지만 

귀차니즘 때문에 못하겠어요 ㅠㅠ

 

그래도 나름 꾸며서 입어 봤어요 

아예 안 입을 수는 없으니까 

그래도 어떻게 매치해서 

잘 입어봐야겠네요 

 

 

 

 

장점: 로고도 깔끔하고 옷 재질이 진짜 좋다 

디자인도 무난 무난 

 

단점: 크기가 일반 옷에 비해 크다 박스티

싫어하시는 분은 단점이 된다 

 

 

더보기

리뷰 별: ★

 

 

 

칼하트 포켓반팔티블랙: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501693/0

 

칼하트(CARHARTT) 포켓티 블랙 / K87-001 - 26,900원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상의 > 반팔 티셔츠 브랜드 : 칼하트(CARHARTT) 제품번호 : K87-001 제품 : 포켓티 블랙 / K87-001 - 26,900원 원산지 : 온두라스

store.musinsa.com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공감♥ 구독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