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족들과 벚꽃구경 !

 

 

안녕하세요 오시조하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벌써 한주가 끝나고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음.. 저는 패션 쪽으로 블로그를 쓰고 있지만 

그래도 블로그를 하면서 다른 분들처럼 추억도 남기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가끔가다 이렇게 

일상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사진도 찍었지만 너무 대충 찍고 ㅋㅋㅋ 

그냥 추억으로 남기고 싶어서 

보시는 분들이 편하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집 앞에 나오자 조금만 걸어가면 벚꽃나무로 

일자로 쭉 나있어요 아마 6시 30분쯤 됐는데 

해가 길어진 게 느껴지더라고요 

 

 

이런 식으로 엄청 길게 있어요 

끝까지는 가지는 못했지만 도로 가운데에서 

보면 엄청 이뻐요 ㅋㅋ 

물론 차있으면 위험해서 살짝 아쉬워요 

(가운데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ㅜㅜ) 

 

 

앜ㅋㅋㅋㅋ 

사진 진짜 못 찍어요ㅜㅜ ㅋㅋㅋ

 

 

7시쯤 벚꽃길 옆에 카페가 있어서 

강제로 끌려 들어갔어요 ㅋㅋㅋ 

(카페 사진 못 찍은 게 아쉽...)

 

근데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 테이크아웃식으로 

일회용 컵에 주더라고요 

테이크아웃이라고 말 안 했는데 

이렇게 줘서 당황했어요 ㅋㅋ

 

 

카페를 7시 30분쯤 나왔는데 

벌써 해가 떨어지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별이 반짝이는 하늘에 대고 

벚꽃나무와 투샷(?)을!!

 

역시 밤이 되니까 더 예쁜 거 같아요

@.@

 

 

 

밥 먹으러 가기 전에 

저두 한번 모델처럼 흉내 내 보기 ㅋㅋㅋ

어우 어색해;;; (귀엽게봐주세욬ㅋ 아직 패린이랍니다..)

 

그리고 제가 리뷰한 옷을 장착하고

나와봤습니다 추워서 재킷 입으려다 

무스탕으로 갈아입었어요 ㅎㅎ

 

 

 

 

엄청 오랜만에 가족끼리 한우를 먹으러 왔어요!!!

사진을 찍었는데 너무 먹는데 바빠서 

대충 찍고 ㅋㅋㅋㅋ 먹었습니닼ㅋㅋ 

 

커피 먹고 먹으려니까 별로 배가 안 고프더라고요 

왜 커피 먼저 먹고 밥 먹은 지는 의문이에요 ㅋㅋㅋ

 

 

저는 이렇게 일요일 밤을 즐겁게 지냈네요 

 

다들 좋은 밤 보내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소홀했던 것들 - 조성용 (흔글)지음  (61) 2020.04.16
노래추천 (레트로펑키 - 서울)  (61) 2020.04.11
팔도비빔면 (괄도네넴띤?)  (56) 2020.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