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래추천 (레트로펑키 - 서울)

 

 

 

오늘은 그냥 왠지 모르게 

 

감성이 풍부해지는 시간이네요 

 

 

제가 예전부터 이노래를 굉장히 좋아하고 

 

레트로 펑키의 목소리가 너무 매력 있고 

 

뒤돌아서면 이노래가 생각나더라고요 

 

힘들 때마다 듣던 노래가 이 노래여서 

 

혹시나 어떤일이든 힘든 사람들이 있다면 

 

이 노래를 듣고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서 

 

이 노래를 추천하고자 간단하게 포스팅을하네요 ㅎㅎ 

 

 

 

가사

 

 

 

출발선에서 발을 떼던 나에게는

지금의 내가 보는 풍경들을 

가늠할 수 없었던 게 

 

당연하지 뭐 순간들에 집착하느라 

언젠가인지도 모르게 

왔다간 멍투성인데

 

시간은 자꾸 빠르게 흘러가 

여기 수많은 사람들이 

다들 뭔가를 잃어가네

 

위로가 오히려 날이 서 아파오네 

이곳을 헤매는 외로움들 모른 채 걸어야 하네 

 

버거울 만큼 많은 이 사람들 속에 

겨우 너 하나 없어진 게 그게 뭐라고

이곳의 공기는 그 쓸쓸함을 

털어내는 것 조차도 참 어렵게 해

 

시간은 자꾸 빠르게 흘러가 

여기 수많은 사람들이 

다들 뭔가를 잃어가네 

 

위로가 오히려 날이 서 아파오네 

이곳을 헤매는 외로움들 모른 채 걸어야 하네

 

매번 똑같은 쳇바퀼 돌아 

이미 너도 어제가 되어도 

그래도 난 여기서 널 찾을 게 

 

시간은 자꾸만 빠르게 흘러 가

여기 수많은 사람들이 

다들 뭔가를 잃어가네 

 

위로가 오히려 날이 서 아파오네 

이곳을 헤매는 외로움들 모른 채 걸어야 하네 

 

 

 

 

https://youtu.be/l5dC8NnUPsk

 

 

다들 좋은 주말 보내시고 

내일도 오늘보다 더 나은 저희가 되기를 생각하면서 

이 노래를 힘들 때마다 들으시면서

위로가 될 순 없겠지만 위로가 됐으면 좋겠네요 

항상 파이팅했으면 좋겠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소홀했던 것들 - 조성용 (흔글)지음  (61) 2020.04.16
팔도비빔면 (괄도네넴띤?)  (56) 2020.04.07
가족들과 벚꽃구경 !  (39) 2020.04.05